만약 내가 백만원에 주식 5주를 샀는데
지금 가격이 칠십이다? 그럼 칠십될때 까지 계속 물타고 팔아버리면 손실이 그만큼 적어지는건가요?
주식 수량이 늘어나서 거기서 거기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거기서 멈춰있음 손실은 비슷하고
평단가 낮아져요.
올라올 희망있음 물타기 하지만 내려가면
더 큰 손해나니 물타기도 쉽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물타기도 기술이에요.
내려갔다고 물타기하면 안되고, 반등할때 사야해요. 근데
예외가 이번장에 생겼어요.
삼전하닉등..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ㅈㄴㄷ 이제 삼전하닉 언제 사요?? 주린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조금씩사고 기다리면되죠 분할매수하세요
내려가도 싸게사는거고 내려갔다 올라도
앞으로보단 싼 건 맞죠 꼭 많이오를때 우르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ㅇㄷ
01님 그종목은 예외종목(삼닉 등등)만 가능한 거구요.
반등이? 많이 오를때 사는게 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