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 (주식질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52 목록 댓글 8

만약 내가 백만원에 주식 5주를 샀는데
지금 가격이 칠십이다? 그럼 칠십될때 까지 계속 물타고 팔아버리면 손실이 그만큼 적어지는건가요?
주식 수량이 늘어나서 거기서 거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거기서 멈춰있음 손실은 비슷하고
    평단가 낮아져요.
    올라올 희망있음 물타기 하지만 내려가면
    더 큰 손해나니 물타기도 쉽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물타기도 기술이에요.
    내려갔다고 물타기하면 안되고, 반등할때 사야해요. 근데
    예외가 이번장에 생겼어요.
    삼전하닉등..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ㅈㄴㄷ 이제 삼전하닉 언제 사요?? 주린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조금씩사고 기다리면되죠 분할매수하세요
    내려가도 싸게사는거고 내려갔다 올라도
    앞으로보단 싼 건 맞죠 꼭 많이오를때 우르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ㅇㄷ
    01님 그종목은 예외종목(삼닉 등등)만 가능한 거구요.
    반등이? 많이 오를때 사는게 아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