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불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91 목록 댓글 9

주황색 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달리다가 없어지기도 해요.
    달리다가 중간에 세울 곳 있음 내려서 치우침 없는지 확인 해보세요. 발로 밟아서 타이어 말랑하지 않으면 된대요.
    저도 운전중에 놀래서 남편한테 전화했더니 그렇게 말해주더라구요.(자동차 안전관련 업무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단 가시면서 제일 가까운 카센터 문연곳으로 방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달리다가 경고등이 없어지기도해요
    차가 오래되면 경고등 센서가 고장이 나기도 하구요
    차에서 현재 공기압수치 확인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타이어 한개가 빵구나서 푹 꺼졌는데도 저런경고 안뜨던데 차마다 다른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건 경고등이 안 뜬 님 차에 문제가 있는 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