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재밌게 연기를 잘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기주도...김무열도... 하다못해 피오도 재미나게 연기를 잘해요 ㅎㅎ캐릭터가 확실하니 더 재밌는거같아요. 이번 주말은 참교육보며 보내야겠어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흠 거실서 큰 티비로 보고아니면 폰으로 볼려고 한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굳이 애들있는데왜 거실서 딱이라니폰으로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폭력적이라 19세인거 같아요. 저 방금 끝까지 다 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5화 넘슬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제 5화 시작할껀데...휴지 준비해야겠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