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후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1번으로 했어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1보다 착용은 2가 더 이뻤어요 1 선택하셨다니 이쁘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2번 착용했는데 손가락이 짧고 손이 까매가지도 반지자체는 이쁜데 저한테는 좀 과하더라구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ㅇㄷ)맞아요 나한테 맞는 반지 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