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선택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69 목록 댓글 11

40대후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 1번으로 했어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1보다 착용은 2가 더 이뻤어요 1 선택하셨다니 이쁘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2번 착용했는데 손가락이 짧고 손이 까매가지도 반지자체는 이쁜데 저한테는 좀 과하더라구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ㅇㄷ)맞아요 나한테 맞는 반지 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