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증상인지 잘때 등에 불나고
땀이 쫙나요.
가뜩이나 불면증인데 잠을 너무 설쳐요.
순면만 고집했는데,
냉감이불 사보고 싶어요.
써보신분 어때요?
비슷한게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 이던데
국산 좀 좋은거 사보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가 본건 베게커버 포함 65000원 정도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도 그정도 준것 같아요
건조기 안되요 표에 건조기 안된다고 해서 안해요
해도 되겠지만 실밥들 문제될까싶어 하지 않아요
원단도 괜히 건조기땜에 금새 망가질것같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작년에 사서썼는데
저거 매끄럽고 시원해요
건조기도됨
강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당장 사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전 이브리다 듀라론 상품평 많아서 샀는데 별로에요ㅠ 전 베개커버까지 14만원 줬는데 실망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