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이불 추천좀,, 냉감 이불 써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86 목록 댓글 14

갱년기 증상인지 잘때 등에 불나고

땀이 쫙나요. 

가뜩이나 불면증인데 잠을 너무 설쳐요.

순면만 고집했는데, 

냉감이불 사보고 싶어요. 

써보신분 어때요? 

비슷한게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 이던데

국산 좀 좋은거 사보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가 본건 베게커버 포함 65000원 정도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그정도 준것 같아요
    건조기 안되요 표에 건조기 안된다고 해서 안해요
    해도 되겠지만 실밥들 문제될까싶어 하지 않아요
    원단도 괜히 건조기땜에 금새 망가질것같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작년에 사서썼는데
    저거 매끄럽고 시원해요
    건조기도됨
    강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당장 사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전 이브리다 듀라론 상품평 많아서 샀는데 별로에요ㅠ 전 베개커버까지 14만원 줬는데 실망이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