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십키로통짜리 열통 김장했고
지금 네통정도 남았는데 두통은 제가 직접 절여서 담근건디 잘 안절이고해서 아직도 배추가 살아서 밭으로 가려하네요 ㅠ
두통은 그냥 버리고 두통으로 4인식구 김장때까지 버틸가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4통 받았는데
1통도 다 못 먹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고등어나 이런거 싱싱한거 사와서 그거 씻어서 깔고 고등어 조림 해드셔요 앵간하게 맛없는 김치도 해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3식구인데 3통다먹음요 김치찜 볶음 너무좋아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5통받았는데
다먹고또 더얻어먹는중요
몇통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1통담가서 다 먹어가요.
지금 또 배추 절여요.
김장김치 1통만 하고
다 먹으면 다시 해먹어요.
안 드시면
당근에서
나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