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삼전 하이닉스 없는데 언제 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737 목록 댓글 21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사지마요..지금이 눌림이될지 쌍봉을 만들지 아무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금 지켜볼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옵션만기일까지 조심해서 매수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일 바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6/11일전에 분할매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