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삼전 하이닉스 없는데 언제 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737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사지마요..지금이 눌림이될지 쌍봉을 만들지 아무도 몰라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금 지켜볼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옵션만기일까지 조심해서 매수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일 바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6/11일전에 분할매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