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을 몇번 겪다보니 월요일 무섭지도 않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59 목록 댓글 20

작년 11월. 올 전쟁. 삼전 성과급이슈등등.

어차피 삼전 닉스 영업이익 쭉~간다하니

기다립니다.

그땐 몰라서 팔았거든요.

이번엔 꼭 잡고 있을겁니다.

삼전 50. 닉스 300갈때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금은 그정도수준이 아니에요 한 세배 충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매도 자꾸 맞으니 체념하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금의 하락은 하락이 아님 영혼까지 탈탈 털려서 존비가 되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이게 무슨 하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알마전에 3일 하락 있을때 다 팔고 얼마나 후화했는지 ㅜㅜ ;; 결국 평단만 높기 다시 들어갔는데
    내일은 안보던지
    붙들려고요
    버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