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올 전쟁. 삼전 성과급이슈등등.
어차피 삼전 닉스 영업이익 쭉~간다하니
기다립니다.
그땐 몰라서 팔았거든요.
이번엔 꼭 잡고 있을겁니다.
삼전 50. 닉스 300갈때까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지금은 그정도수준이 아니에요 한 세배 충격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매도 자꾸 맞으니 체념하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지금의 하락은 하락이 아님 영혼까지 탈탈 털려서 존비가 되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 이게 무슨 하락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알마전에 3일 하락 있을때 다 팔고 얼마나 후화했는지 ㅜㅜ ;; 결국 평단만 높기 다시 들어갔는데
내일은 안보던지
붙들려고요
버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