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나서 도배하고 난린데 돈 몇푼에 그리 살지 마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렇게 티를 내며 알바짓을 하니 안먹히고 조롱이나 당하죠 그당 수준은 딱 장동혁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 한가발 뽑는.부산 수준도 빵진숙이 뽑는 대구 수준도 참 웃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국힘당이면서
이재명 지지자라고 속이고
문재인 대통령 포함
민주당 주축 인사들
비하해서 무조건 비판하는 글을
매일 보네요.
국힘당은 폭력적이고 저질적인 방법을 씁니다.
고매한 민주시민들이
무시해줘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원래
사익단체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