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국힘쪽 애들 알바 대거 푼거 보이시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69 목록 댓글 45

지금 신나서 도배하고 난린데 돈 몇푼에 그리 살지 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렇게 티를 내며 알바짓을 하니 안먹히고 조롱이나 당하죠 그당 수준은 딱 장동혁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한가발 뽑는.부산 수준도 빵진숙이 뽑는 대구 수준도 참 웃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국힘당이면서
    이재명 지지자라고 속이고
    문재인 대통령 포함
    민주당 주축 인사들
    비하해서 무조건 비판하는 글을
    매일 보네요.

    국힘당은 폭력적이고 저질적인 방법을 씁니다.
    고매한 민주시민들이
    무시해줘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원래
    사익단체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