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찰복입고 흉내내는 중국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39 목록 댓글 12

1. 무전기소리안남
2. 말투가 이상해 시민들이 따라가면서 들어보니
중국사람발음
3. 국적이 어디냐 물으니 답을안함
4. 계속 들려오지도않는 무전기에대고 중국말인듯한말로 혼자 말함


정부 관심없은
리짜이밍이바라는
세상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금 경찰에게 다 중국인이냐 하고 돌아댕기더만ㅋㅋ
    역시 극우충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모지리 ㅇㄱ아
    친일파라 욕먹으니 뜬금없이 중국을 갖다 붙이나본데 친중 친일파 매국노 ㅅㄲ들은 2찍이 너야 어디 민주당을 갖다붙여 중국에는 윤이 전기차 보조금도 싹다 갖다바치고 모지리짓은 다했더구만 친중친일파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이없어 하는 표정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너도 잡혀가고 싶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