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약 먹기전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60 목록 댓글 35

그냥 바로 드시나요.아님 운동하고 살도빼고 해볼꺼 다 해보고 드시나요.높게나오면 160도 넘게 나올때도 있고 보통 130대.130대아래도 나올때도 있었구요..나이가 52세라 .이제 슬슬 먹어야하나 싶기도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 그렇게도 하는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75예요 저는 집 혈압기로 잴때는 120넘어가는적없었는데 병원가면 아니면 병원그계로 재면 널뛰기해서 미루고 미뤘었는데 이제 두달째되요 아직 적응기 갱년기도 시작한것같고 오히려 혈압이 너무 높지 않을때 먹어야 혈관도 덜 손상된다고해설 님도 드셔보세요 일단 머리가 맑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의사가 권유하셨나요?저는 아직 약먹으란 얘긴 못들어봐서요. 저번에 감기로 병원 갔을 때 의사한테 물어보니 운동이랑 다 해보고 드시는 게 좋다고 그랬엇던거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권유하진 않았는데 건강검진상 고혈압이니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세요 뜨니 선택한거랄까? 건강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하니 상담같은걸 안 하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조만간 검진할 예정인데 그때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