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쓰기 불편하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5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금영수증 안하기도 아까워서 하게되고거스름돈도그렇고이천만원 받은거통장ㅈ에안넣고쓰자니 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천은 통장에 넣으면 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풉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쓰는 버릇 들이니 전혀 문제없어요 5천도 금방 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상품권바꿔서 써요저렴하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