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쓰기 불편하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59 목록 댓글 11

현금영수증 안하기도 아까워서 하게되고

거스름돈도그렇고

이천만원 받은거

통장ㅈ에안넣고

쓰자니 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천은 통장에 넣으면 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쓰는 버릇 들이니 전혀 문제없어요 5천도 금방 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상품권바꿔서 써요
    저렴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