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애에 대해 생각도나고
잘만든 영화네요
구교환 연기짱이구요
전지현 피묻은 옷을
입어도 이쁘네요
그리고 좀비들 연기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도 별로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말쯤에 알바 풀었는지 10점대 엄청 때리더라구요
솔직히 말해 재미있었다 해도 10점은 전혀 아니잖아요
전 기대치 빼고 연기력 괜찮은거 빼고 촬영빼고 참작해도 겨우 7점줄까 말까 였거든요
그전까지 1점 2점 난무하고 욕하는 댓글이 엄청나니 주말전쯤에 갑자기 10점대가 우수수 달리는거보고 이권이 걸려있는 모든곳에서 평점 사수하는 구나 싶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더럽게재미없고 뻔한소재
짬뽕
지창욱누나 신파 찍으려는컨샙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전 그저그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구교환 연기 미쳤고
전지현 진짜 넘 멋지고
재밌게 봤어요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