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유골가루 뿌리잖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08 목록 댓글 18

그 바다에 유골가루 흩어지고 그럼 물고기가 그걸먹고…………그 잡은 물고기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법적으로 정해진 자리가있어요
    그 자리는 조업이나 주거지역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정해지는데 몇군데 없는걸로 알아요
    개인이 하는건 불법이고 업체통해 해양장으로 할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님똥이 흘려내려가 다시 수돗물로 오는줄은 모르나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오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불법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