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유골가루 뿌리잖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08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바다에 유골가루 흩어지고 그럼 물고기가 그걸먹고…………그 잡은 물고기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법적으로 정해진 자리가있어요그 자리는 조업이나 주거지역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정해지는데 몇군데 없는걸로 알아요개인이 하는건 불법이고 업체통해 해양장으로 할수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님똥이 흘려내려가 다시 수돗물로 오는줄은 모르나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오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불법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