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교우관계가 좋은 아이들도 학폭 가해자가 될 수 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53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youtu.be/EW-Z5XXHJmQ?si=lifgjqC3IDsTwyRF







두 사람 다 학폭전문변호사이고 요즘 꽤 있는 사례라고 함.


(캡처는 쇼츠로 함용)


같이 노는데도 못 꼈다고 함.




다 캡처는 못했는데 영상을 보면
이 때문에 학폭위원회가 열리는데 정작 가해자로 지목된 아이들은 무슨 상황이었는지도 전혀 기억을 못한다고 함.


아이들이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억을 하고 말을 하면 좋은데, 기억을 못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두 변호사 다 그럴 수 있다고 함) 어쨌든 해명을 못하고

학폭처분으로 이어지기도 한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당연히 알고 댓달죠 와
    역시 가해자는 가해자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위댓은 자식이 어디가서 자기주장은 입도 뻥긋안하고집에서 부모한테만 하소연하나? 애들이 로보트도아니고 지내면서 갈등도 싸움도 생길수있어요. 그건 본인이 풀어나가고 견뎌야하구요. 가해자마인드? 사회나가면 모두가 가해자일텐데 그래갖고 사회생활할수있나요?걸핏하면 신고하겠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ㅇㄷ) 지인네 아이는 친구들이랑 사이좋았는데 상대방아이가 먼저 모자를 던지면서 놀았데요 그집아이도 똑같이 모자 던지면서 같이 웃으면서 놀았는데 모자가 아이얼굴에 맞았고 그래도 서로 웃으면서 놀았데요 그런데 3명중에 1명이 뭐가 삐졌는지 그걸 학폭으로 신고해서 감사관인가 뭔가 다 내려왔는데 내용 쓴걸 보니고 이게 학폭이냐며 의아해하셨데요 그 일로 학교 여러번가고 힘들어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 그래서 ㅇㄷ님같이 이상없음
    처분없음으로 나와요 1호부터는
    문제가 있긴한거죠 본인들은
    억울하다하겠지만
    심사위원장들이 대충보지않습니다
    시덥잖은걸수록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잘났다ㅋ
    님자식은 누가뭐라든 감정표현 하지말고살라해요~
    억울한일 안당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