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다끝나갔던 선관위원장..사의?
판 깔아놓고 나간거같네요.
윤씨가 부정선거땜 게엄한거라 떠들었는데
이참에 아주 보기좋게 판이깔렸어요.
윤씨말이맞았네~~~~~로요..
세상이 미쳐돌아가는듯. 우리나라가 이럴줄은 몰랐네요.
민주당 넘 조용하니 더 답답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다 잡아갔으면 불법 시위로 콩밥 먹이고 세게 나가야 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부실선거 ×
부정선거 ㅇ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약드세요. ㅉ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나라를 골로가게 만들 판을 깐건 국짐이지
얘네들은 나라도없고 국민도 없는 이익단체. 사악한집단이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 오세훈된바람에 지들도 당황했을듯 그리고 이참에 크게 질러버리자 한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