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작품인지..부정선거판 제대로 깔아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 목록 댓글 11

임기다끝나갔던 선관위원장..사의?

판 깔아놓고 나간거같네요.

윤씨가 부정선거땜 게엄한거라 떠들었는데

이참에 아주 보기좋게 판이깔렸어요.

윤씨말이맞았네~~~~~로요..

세상이 미쳐돌아가는듯. 우리나라가 이럴줄은 몰랐네요.

민주당 넘 조용하니 더 답답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다 잡아갔으면 불법 시위로 콩밥 먹이고 세게 나가야 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부실선거 ×
    부정선거 ㅇ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약드세요. 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나라를 골로가게 만들 판을 깐건 국짐이지
    얘네들은 나라도없고 국민도 없는 이익단체. 사악한집단이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 오세훈된바람에 지들도 당황했을듯 그리고 이참에 크게 질러버리자 한거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