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프랜차이즈 많잖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 목록 댓글 4

맛있는곳 추천 좀 해줘요.
마라상궈 시켜먹으려구요.
우리 집앞엔 탕화쿵푸랑 캡틴마라 두곳있는데 그냥 그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마라상궈는 신미방, 향라대하 세트 필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마부 좋아해요.그전엔 일품이였는데 주인 바뀌며 맛이 변해서.두곳이 비슷한 맛이긴 하네요.
    님이 말한 두곳은 1번씩 먹어보고 제입엔 별로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죄송.전 마라탕만 좋아해서 상궈는 안먹어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백화점에 있는데가 맛있음..맛이 달라도 너무 다름 안에 들어가는 재료 차이는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