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이 중국에 먹힌단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9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공부을 해서 이답이
    나온거에요 걔들은 복잡하게 머리
    안굴렸어요 결과값을 보고 이랬네 저랬네
    떠들어 대는거지 과정은 어짜피
    힘으로 누른거요 경찰들이 폭력진압했다구요 저항하는 사람 무조건 잡아다 가두고 죽이고 족쳤는데 뭐가 남아 있어야 시위도 하고 그러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보세요 공부를 제대로 했으면 이렇게 무식한소리를 당당하게 못하죠 중학교역사책만 봐도 나오는데요 말귀 못 알아먹고 계속 딴소리 으이그
    요윗댓 좀 읽어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전에 우리나라는 친일파들 때문에 일본에 먹힐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선진국에 먹히면 덜 억울할텐데 ᆢ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우리나라도 mbc가 앞장서서 보여
    주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