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보는 내내 너무 심란하네요
예전에 모래 퍼부어둔것도 그대로인데 모래밭을 청소할수도 없을텐데 와.. 그걸 어찌 그리해두고 살지 싶었는데
이번엔 예전 원래살던집에 암벽등반장을 만들고 고양이 캣워크를 엄청 설치하는데 와.. 보는데 너무 심란하네요
자기집 자기가 사니까 뭔상관이냐 싶긴 한데 ㅋㅋ
저 사람은 그냥 혼자 살아야겠구나 다시금 느낌
집을 어쩜 저리 해두고 사냐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방송하는데요?
나혼산도하고 구해줘홈즈도하고 무슨가이드 그것도하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이번꺼에 역시나 모래다치웠던데요? 사람자체가 지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혼자사는거면 몬상관인가요.
남한테 피해만 안주면됏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전 김대호도 별로지만 엄마도 별로
아들 뜨니까 주위에 소개팅 해달라고 했던거 다 취소했다고 ㅋ
더 좋은 며느리 선자리 들어올까봐 하는 행동이 영
집은 답 없음 돈 지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방송컨셉.
안그러면 내보낼 내용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