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과외? 화상과외?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딩이고 과외알아보다가 화상과외가 있던데요 영어랑 수학을해볼까하는데 방문과외랑 금액은 크게 차이는 안나요상담하신분은 화상과외를 추천했어요 해보신분들 어떠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집중이 잘되지않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금액차이 없으면 방문과외 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금액 차이 별로 안나면 당연 방문과외 하셔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