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과외? 화상과외?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3

고딩이고 과외알아보다가 화상과외가 있던데요 영어랑 수학을
해볼까하는데 방문과외랑 금액은 크게 차이는 안나요
상담하신분은 화상과외를 추천했어요
해보신분들 어떠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집중이 잘되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금액차이 없으면 방문과외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금액 차이 별로 안나면 당연 방문과외 하셔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