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되신분들 있나요
?미치겠네요
저번달 자격증따고나니 허무합니다
한 2주가량은 좋았는데
(자격증매해하나씩 따는중)
또 끝나고나니 허무해집니다
이번엔 뭘따야하나
매경이나 태셋둘중한번더 칠까요
테셋은 1년 유효기간남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는 이번에 간만에 자격증 따려고 넉달 투자했는데..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할일없이 시간 보내는거보다야 낫지만.. 한방에 따자라는 마음으로 하려니 스트레스가 심하더라구요. 전 이걸로 끝내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머 따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자격증 공부할때 스트레스 받으며 공부하는것도 자극되며 좋긴한데 써먹지도 못하는 자격증만 계속 따고 이력서만 한줄 채우는것도 의미없더라구요 자격증따고 그쪽 관련일 안하면 금새 다 잊어버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태셋은 뭐고 매경은 뭐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모르면 검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