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뇌새김영영어 같은거 하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4 목록 댓글 3

영어 완전 초보인데
기초부터 하고 싶은데요

시원스쿨.뇌새김 영어 같은거 하시는분 있나요??
홈피 들어가도 가격도 제대로 안나와있고
구성도 제대로 설명이 안되어 있는거 같아서요

혹시 하시는분

어떤거 하시고 한달에 얼마 정도 될까요??


그리고 기초 회화 공부하시는분들 추천해 주실 강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ebs 초등꺼 보는게 최고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근데 그걸 왜해요?
    그냥 궁금해서요.
    전 이제 외국어에 시간투자할필요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도 답변을 드리자면
    요샌 유료어플로많이하죠
    말해보카같은거 깔고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외국어에 투자할핈요가 왜 없어요?
    알아서 다 통번역해주니?
    내가 알고 말하고 듣고 하는것과
    모르고 하는게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