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재혼한 두 커플이 있는데요. 돈때문에 엄청 싸우는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63 목록 댓글 25

두 커플 다 마찬가지로 돈 때문에 싸우네요. 
데리온 자식이 있는데, 왜 학비를 친아빠도 아닌 내가 내야하냐.. 

재혼당시 여자 수입이 좀 더 좋았는데, 왜 생활비를 여자인 내가 더 내야하냐..  등등

10원짜리 한장까지도 계산을 하네요. 

각자의 애들은  이미  다 키운 커플입니다. 

 

곧 헤어질듯 하면서도 그래도 계속 살고있는데, 

초혼이랑은 정서적으로 많이 다른듯해요. 

 

제가 봤을땐, 재혼 파탄의 가장 큰 문제는 돈인것 같습니다. 

초혼도 돈 문제가 중요하겠지만,  절대적인 부부합산금액이 더 중요하다면, 

재혼은 내돈 네돈 심하게 따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여자가 돈내야하는 연애 재혼은 어리석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ㅇㄷ)인간은 같은실수를 반복하고, 재혼을해도 전남편과 비슷한 남자거나 그거보다 못한놈을 만나더라구요. 팔자는 못고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재혼했던 시부모도 돈때문에 지긋지긋하게 싸우더니 한쪽이 좀 아프니까 병원비들까봐 이혼했어요. 다른지인도 늘 니돈내돈 따지더니 결국 돈땜에 다시이혼. 재혼은 돈문제가 크더라구요. 상대자식한테 돈 갈까봐 서로 불켜고 죽으면 유산 나눠주게 될까봐 난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왜 같이 사나 싶네요. 니돈 내돈 할거면
    요새 반반결혼도 그렇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애들있는사람이 재혼하는거보면 지능이의심스러워요. 특히 성인도아닌 어린애들 데리고 재혼하는사람들 저런일은 백퍼 예견된일일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