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은 어쩜 사도사도 끝이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30 목록 댓글 1

하루벌어 하루먹는 근근히 이어가는 삶..

남들은 주식올랐다 난린데 따라 살수도없는 빈통장..

나만빼고 또 다 부자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나도그래요 ㅜ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