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은 어쩜 사도사도 끝이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벌어 하루먹는 근근히 이어가는 삶..남들은 주식올랐다 난린데 따라 살수도없는 빈통장..나만빼고 또 다 부자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나도그래요 ㅜ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