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처럼 실제 교권보호국
만드는걸 찬성 반대
해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완전 찬성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교권보호국보다 그 권한을 교사에게 주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드라마 안보셨나봐요. 선생님도 나뽄 선생님도 벌 주넹ㅛ.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교육부장관 뭐하냐?
전 중도지만 첨으로 보수 교육감뽑았어요
미친 나라 만드는게 진보교육감인듯
좀 혼나면서 커야합니다
점심시간 운동장 못 나가고 체험학습없애고 운동회 무승부,,,
나라가 미쳐간다싶어요 교육부장관 좀 바뀠음
교권강화 좀 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