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보신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667 목록 댓글 21

드라마처럼 실제 교권보호국
만드는걸 찬성 반대
해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완전 찬성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교권보호국보다 그 권한을 교사에게 주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드라마 안보셨나봐요. 선생님도 나뽄 선생님도 벌 주넹ㅛ.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교육부장관 뭐하냐?
    전 중도지만 첨으로 보수 교육감뽑았어요
    미친 나라 만드는게 진보교육감인듯
    좀 혼나면서 커야합니다
    점심시간 운동장 못 나가고 체험학습없애고 운동회 무승부,,,
    나라가 미쳐간다싶어요 교육부장관 좀 바뀠음
    교권강화 좀 시켜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