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통팔이 아니라는분 설명 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19 목록 댓글 32

문빠들은 축제인가요
유시민은 왜 남들은 검정옷인데 노무현 재단 대표란 놈이 흰옷 차림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44야 니가 무슨 말 하는지 나도 다 아는데.. 적당히 해라. 그래봤자 민주당한테 손해야
    그러다 다음 정권 국짐이 된다
    극우들이 이용하는거 안 보이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체팔이라고 떠드는 원글이 봐라 저게 정상이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44너 같이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것들은 입 좀 다물어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이런글 쓰고 나르고
    적폐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언제정신차릴까 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