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ㅜ 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0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ㅂㅅ들 알바 안끝났나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한민국이 공산화 되기 직전입니다.찢죄명이가 이번에 대놓고서 작업하다가 ᆢ이제 국민들이 깨어난거죠.재선거 만이 답인거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러거나 말거나일요일인데 잠이나 자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홍콩은 원래 중국거였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요번에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