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전라도는
멀쩡
보수텃밭지역만 모자라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근데 뭐가 이상하다는거지? 사전투표 대구도 김부겸이 높았다. 하지만 인정했지. 졌으니 인정 당연한거 아님? 졌는데 애처럼 땡깡 부려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개이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근데 뭐가 이상하다는거지? 사전투표 대구도 김부겸이 높았다. 하지만 인정했지. 졌으니 인정 당연한거 아님? 졌는데 애처럼 땡깡 부려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 그니까요 맨날천날 땡깡부리며 이어가는것들이라 땡깡만 부리면 되는줄아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