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실종 안내문자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80 목록 댓글 5

5일실종 서울 양천구인데
아직 못찾았나봐요ㅠ
오늘도 또 문자가
무사히 언능 찾기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14 세면 실종 아니고 가출 아닐까요?
    얼른 돌아오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보통 그렇게 먼저 생각이 드니까 대처가 늦는거같아요. 만나이일테니 중2나 중3일텐데..
    빨리 찾기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cctv 많은나라인데 빨리좀 찾아주지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찾았다네요
    어제 문자보고 순하게 생겨서 가출은 아닌거같은데 했는데 지금 다시 게시글 보니까 찾았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 너무다행이네요ㅜ
    저두 공부가힘들었나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