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남편이 하는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599 목록 댓글 23

게을러빠져야지고...

시계를보니 그시간 6시50분쯤

항상 이런핀잔 비난 하며 살아와서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겠죠

같이살고싶지않아요

내정신 피페해지네요 

이제 못견디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님 일 해요?
    집순이면 무시 받는거네요
    왜그러고 살어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일해요 거니다 갱년기라 더 힘드네요 몸도힘든데 말한마디 한마디가 칼로 찌르는거 같아요 따뜻한말한마디 바라지도않아요 제발 듣기싫은소리만안했으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 하면 난 이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나쁘네요 ㅜㅜ이제 밥차려주기도 힘든 나이가 다되가구만 거기다 맞벌이도 하시는데 아침 한끼 못먹는다고 우찌되는지ㅜㅜ힘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런놈이랑아직까지 살고있는 님도 문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