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베극우들이 조직적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42 목록 댓글 77

모든 지역카페 등에 침투해서 글을 미친듯이 조직적으로 쓰고 있어요.
사람들이 반박하면 거머리처럼 붙어서 뮬고 늘어지는 전략.
이번 선거가 진짜 실수였는지 오히려 저들이 조직적으로 장난질을 친건지 밝혀야하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지들이 다음 정권가지고 가려고 총발악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국힘당, 신천지, 통일교, 리박스쿨, 전광훈, 김한길 ... 이런 사람들이겠죠.
    선거 전보다 더 노골적으로 저질스런 글을 쓰네요.
    댓글도 장난아니고요.
    험한 말, 상스런 말 너무 많이 해요.
    심지어 이재명정부 지지하는 사람이라고 하면서
    요리조리 이재명정부 저격하는 글 써요..
    보기에 너무 불편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베 글이면 걸러내게
    답글로 표시해야겠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문조털래유들이 작업들어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너말이예요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정치글 다 강퇴하던 대구맘 쓰레 ㄱ 카페 됨 ㅉㅉㅉㅉ 이번정권 뭐 잘했다 하면 바로 강퇴, 이번에 스벅불매한다는것도 바로 강퇴, 그런데 여기서 개돼지들 ㅈㄹ하는 애국지사 동영상부터 오세훈 잘했다등 일베개새 ㄲ글이 댓글 400개인데도 안지워지고 계속 놔둠 대구맘영자 ㄴ 일베 개새 ㄲ인거 이번에 들켰음 ㅉㅉ 일베들 대구맘가봐 대놓고 이젠 2찍 병 ㅆ글 도배해도 강퇴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