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중딩이는 일찍도 일어나는 학생이라 아침먹네요 ㅎ
문열어놓으니 어느집 맛있는냄새가 솔솔
저두 얼른 밥주고 운동하러가야겠어요 점심은 바지락 칼국수 감자전하려구요 감자전 넘 맛있을듯요 ㅎ
암튼 애들 아침은 뭐 주실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앗 ㅎ 왜 맛있는거를 안먹을까요
전 급 스팸넣고 김볶해주고 나왔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별로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LA갈비 했는데 맛있네요
가성비도 좋고
장사의신꺼 처음 사봤는데 돈가스도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갈비는 재구매할만큼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