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아침 뭐 주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05 목록 댓글 10

저희집 중딩이는 일찍도 일어나는 학생이라 아침먹네요 ㅎ

문열어놓으니 어느집 맛있는냄새가 솔솔 

저두 얼른 밥주고  운동하러가야겠어요  점심은 바지락 칼국수 감자전하려구요 감자전  넘 맛있을듯요 ㅎ

 

암튼 애들 아침은 뭐 주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앗 ㅎ 왜 맛있는거를 안먹을까요
    전 급 스팸넣고 김볶해주고 나왔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별로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전 오운완 아아 한잔 사먹어야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LA갈비 했는데 맛있네요
    가성비도 좋고
    장사의신꺼 처음 사봤는데 돈가스도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갈비는 재구매할만큼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