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강회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10 목록 댓글 11

너무 재미있네요
이준영 연기 넘 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별로
    주연이 조연보다 연기가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재미는있는데 주연이..확 끄는연기는 아니에요..그 방글 그분도ㅠㅠ 전혜진 진구?그 두분이 이끄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믿고보는 이준영
    드라마 잘안보는데 준영때매 봐요
    아이돌출신중
    임시완이랑 준영 젤 잘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재밋어요. 기다려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준영 연기 잘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