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김무열 연기 너무 슬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735 목록 댓글 6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래요? 어제 2화 보기 시작해서
    슬픈것까진 아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6회인가 까지봤는데
    재밌더라구요
    요즘애들 너무 무섭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슬퍼요 어쩜...우는 연기를 그리 잘한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금 보는중
    미친 학부모가 많은게 현실
    여기에 빈정대고 욕적는 인간들은 거울치료가 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 진짜 저런 학부모 본적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