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창문 살짝 열고 자는데 춥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7 목록 댓글 5

갱년기라  선풍기도 타이머 맞춰놓고 자는데

자다가 추워서 껐어요.

창문도 살짝 열어놨는데 바람이 춥네요.

습도도 낮아서 뽀송하구요.

어제 날씨 좋더니  오늘도 좋을라나?

좋은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년내내 이런날씨였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2 너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교차 심해서 자기전엔 창문닫아야 해요
    남쪽지방은 오후에 비예보 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낮엔 좀 덥다가 해지면 시원해지고 습하지도 않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새벽엔 추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