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창문 살짝 열고 자는데 춥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갱년기라 선풍기도 타이머 맞춰놓고 자는데자다가 추워서 껐어요.창문도 살짝 열어놨는데 바람이 춥네요.습도도 낮아서 뽀송하구요.어제 날씨 좋더니 오늘도 좋을라나?좋은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년내내 이런날씨였으면 좋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2 너무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교차 심해서 자기전엔 창문닫아야 해요남쪽지방은 오후에 비예보 있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낮엔 좀 덥다가 해지면 시원해지고 습하지도 않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새벽엔 추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