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모 돌아가셨는데 친정에 알리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34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집마다 다르겠지만 전 친정 고모 돌아가신거 시댁에 알리지 않았어요 오늘 시이모 갑자기 돌아가셨는데 친정에 알려야하는지 고민이네요 동서는 친정에알려서 친정서도 부의금 한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이모를 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부모나 시형제만 알려야지 그러다간 끝도없이 챙겨야되요. 하지마세요.근데 동서가 알려서 그쪽만 하게되면 괜히 난처하긴하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무슨 내친척남편친척까지 알려요직계만동서그러거나 말거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