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모 돌아가셨는데 친정에 알리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34 목록 댓글 26

집집마다   다르겠지만  전  친정 고모 돌아가신거  시댁에  알리지 않았어요 

오늘   시이모  갑자기 돌아가셨는데   친정에 알려야하는지 고민이네요   동서는  친정에알려서  친정서도 부의금 한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이모를 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부모나 시형제만 알려야지 그러다간 끝도없이 챙겨야되요. 하지마세요.근데 동서가 알려서 그쪽만 하게되면 괜히 난처하긴하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무슨 내친척
    남편친척까지 알려요
    직계만
    동서그러거나 말거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