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랑 다른말하면 다 극우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1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극우 맞잖아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좌빨 너맞아 병 ㅆ 아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러면 넌 조선족?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2. 봐 저 극우 버러지가 쓰는 언어를..저질스러움 그 자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