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랑 다른말하면 다 극우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극우 맞잖아 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좌빨 너맞아 병 ㅆ 아 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러면 넌 조선족?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2. 봐 저 극우 버러지가 쓰는 언어를..저질스러움 그 자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