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이 아니었으면 부정선거를 사람들이 인식이나 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그때 다음카페가 다운이었죠
지금도 이글을 못썼을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큰일이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이글읽으니 계엄발표날 그공포가 생각나네요. 군대보낸 아들걱정. 애들은 뭔지도모르고 새벽3시까지 완전무장하고 연병장 산으로 모여있었다하고. 진짜 죽일놈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계엄은 사형이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222222 이제 2찍개돼지들이 무슨 생각이나 있은척 저따위 글쓰네 ㅋㅋㅋㅋ 슬슬 부정선거 맞다고 ㅈㄹ 하네 ㅉㅉ 제일 부정선거는 윤병ㅆ 이 된거야 계엄은 그냥 사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