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반장 선거에서도 저러면 욕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 목록 댓글 4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아이들한테만 투표용지를 안 나눠줬다...
그리고 사전투표 세팅값이 우리반이랑 다른반이랑 똑같다...
다른 후보쪽 세력들이 뭔가 계략을 꾸민거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렇죠 반대경우였다면 지금 이게시판 부정선거라고 아주 난리났을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맞는 말이라도 일베 운영자의 저질스런 글 보면 반감이 먼저 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당연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당연하죠 재선거 해야 되고 철저히 진상규명 관련자들 처벌 해야 됩니다 물타지 말고 본질 흐리면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