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반장 선거에서도 저러면 욕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아이들한테만 투표용지를 안 나눠줬다...그리고 사전투표 세팅값이 우리반이랑 다른반이랑 똑같다...다른 후보쪽 세력들이 뭔가 계략을 꾸민거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렇죠 반대경우였다면 지금 이게시판 부정선거라고 아주 난리났을꺼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맞는 말이라도 일베 운영자의 저질스런 글 보면 반감이 먼저 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당연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당연하죠 재선거 해야 되고 철저히 진상규명 관련자들 처벌 해야 됩니다 물타지 말고 본질 흐리면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