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조때문에 4인용 사도 긴면을 벽에 붙여두고 써야함
2인용은 활용도 떨어진다는 글을 많이 봐서
부모님 두분만 식사하는거면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4인용사서 벽에 붙여놓는게 나을듯
2인용 넘 좁고 정신없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노인들은 식탁에 이것저것 올려놓는거 좋아하니 4인사서 벽에 붙이고 약통같은거 올려두면 되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식탁위에 한짐 가득 올려놓을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희 시댁 2 인용 사서 벽에 붙여 사용하는데 딱 좋다하세요.
위에 이쑤시개 냄비받침대밖에 없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 4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