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두분이 사시는집 2인용 식탁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82 목록 댓글 15

방구조때문에 4인용 사도 긴면을 벽에 붙여두고 써야함
2인용은 활용도 떨어진다는 글을 많이 봐서
부모님 두분만 식사하는거면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4인용사서 벽에 붙여놓는게 나을듯
    2인용 넘 좁고 정신없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노인들은 식탁에 이것저것 올려놓는거 좋아하니 4인사서 벽에 붙이고 약통같은거 올려두면 되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식탁위에 한짐 가득 올려놓을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희 시댁 2 인용 사서 벽에 붙여 사용하는데 딱 좋다하세요.
    위에 이쑤시개 냄비받침대밖에 없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 4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