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왜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독립운동가들 '대충' 살았던 사람?...이승환, '막말·조롱' 윤서인 고소가수 이승환이 자신을 겨냥한 게시물을 올린 만화가 윤서인을 모욕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 폭력적인 게시물을수집하는 '사이버 크래프트' 후원 의지도 공개했다. 이v.daum.net 일본 귀화해서 살지 그냥 답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윤서인 저 놈은 일본에서도 추방당함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