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지금 정권이 국힘이었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18 목록 댓글 59

전라도나 노도강 금관구 은평 중랑 등 민주당 우세지역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했다면 어떤일이 일어났을까요?
일단 촛불혁명단 민노총에서 "이게 나라냐" "퇴진이 추모다"라는 문구 넣어서 피켓 인쇄해서 시위 주도하고
맘카페나 좌편향 커뮤, 인터넷 댓글 등에서 일사분란하게 여론 조성하고
연예인들 문화예술인 정의구현 사제단 등 시민단체 등에서 성명문 발표하고
벌써 광화문 청계천에 사람들 집결해서 대통령 물러가라고 탄핵집회 하고(역시 민노총 촛불혁명 등 시민단체 주도)
연예인들은 커피차 밥차 보내고
자칭 깨시민 연예인들은 규탄한다며 sns에 게시글 올리고
2030 여자들 지들끼리 키세스단이라며 또 감성팔이 하고
만화가들은 그 감성팔이하는 만화 그려서 지들끼리 오글거리는 감성에 취해 질질 짜고
민주당 의원들은 집회에 피켓이랑 연예인 응원봉 들고 참가하고
지방에서 농민 호소인들은 바퀴에 흙도 안묻은 깨끗한 트랙터 몰고 집회 참여한다고 깝치다가 남태령고개 못 넘고(서울에 원래 트랙터 진입 못함)
정부의 하수인 경찰이 진압해서 집회 참가도 못한다며 선동하고
mbc는 대대적으로 언론보도하며 선관위의 잘못을 정권 잘못으로 몰아가고 탄핵 하야를 촉구함

아직 다 못 썼는데 써놓고보니 저러고도 남았을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전에는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없었으니까요
    몇십년전 교과서에서나 들었을 당연한 참정권이 침해당할거라고 생각이나 했겠나요?
    교과서에서도 못 들어본 계엄계엄 하던 사람들이면서
    다른 사람들이 참정권 얘기는 하면 안되고요?
    뇌는 장식으로 달고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겪어보지도 못한 계엄 해버린게 국힘이잖아요~ 왜 또 계엄아니고 계몽이라고 띠리~한 소리 하고싶죠? 티내지말고 걍 가만있으면 중간이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ㅈㄴㄷ겪어보지 않은건 계엄이나 참정권이나 마찬가지죠 얼마전에 일어난 사건이니 참정권 얘길 하는거지 문제 발생했고 그거에 대해 얘기하면 안되는거예요?문제 있다고 얘기하는게 왜 비난 받아야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선거 한번도 안했어요? 참정권을 왜 경험을 안해봐요? 평소에 쓰지도 않고 관심도 없는 단어였을뿐이잖아요ㅎㅎ 이때다싶게 너도나도 유행처럼 쓰는거보니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닌깐 선관위 가서 따지라고요..
    오세훈한테 서울시장 당선 포기하고 소송 신청하라고 하시던가 정원오한테 무효 소송 하라고 하세요
    해결방법은 소송해서 헌재 판결밖에 없는데 어쩌라고요? 50%만 인쇄하라고 대통령이 시켰어요?
    선관위 잘못인데 어쩌러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