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 다이슨 에어랩을 많이 썼더니 푸석해지고 너무 개털되서
헤어클리닉제품 사서 해봐야지 싶은데
뭐 쓰시나요?
간편하고 효과좋은건없나요?
머리 헹구고 바르고 또 헹구고 그런식이던데요
뭐 쓰시는지 추천좀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검색들어갑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피노 좋음.
물론 무코타나 케라스타즈 같이 더 좋은 애들도 있으나
가격이 나쁜애들임. 쟤네들 아껴쓸바엔
피노 5통 사놓고 자주 쓰는게 더 나았어용
글고 머리 감기전에 구석구석 잘 빗어준담
헤어팩 발라놓고 한두시간 개기다가 감아보셈
효과 좋음
감고 드라이로 말리기 전에 위와같은 노워시 트리트먼트나 열보호제 바르고 말리세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 감사합니다. 밀본 링케이지 플러스세트 요런애들은 그냥 비싸기만한 애들인가요. 피노 검색 들어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ㅇㄷ. 님이 말한 제품도 비싸기만 한게 아니라 물론 당연 좋지요
군데 전직 개털로써 말씀 드리자면
자주! 듬뿍! 써야 사람털 같아질수가 있다는 겁니다
님 주머니가 항상 풀충전이어서 십마넌 짜리 헤어팩 매일 쓸 수 있다면
무코타 밀본 쓰심 됩니당
아, 글고 한두달에 한번씩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음 좋아요.
전 꾸준히 글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