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헤어클릭닉 하시는분들 제품 어떤거 쓰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77 목록 댓글 5

드라이 다이슨 에어랩을 많이 썼더니 푸석해지고 너무 개털되서

헤어클리닉제품 사서 해봐야지 싶은데

뭐 쓰시나요?

간편하고 효과좋은건없나요?

머리 헹구고 바르고 또 헹구고 그런식이던데요

뭐 쓰시는지 추천좀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이거 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검색들어갑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피노 좋음.
    물론 무코타나 케라스타즈 같이 더 좋은 애들도 있으나
    가격이 나쁜애들임. 쟤네들 아껴쓸바엔
    피노 5통 사놓고 자주 쓰는게 더 나았어용

    글고 머리 감기전에 구석구석 잘 빗어준담
    헤어팩 발라놓고 한두시간 개기다가 감아보셈
    효과 좋음

    감고 드라이로 말리기 전에 위와같은 노워시 트리트먼트나 열보호제 바르고 말리세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 감사합니다. 밀본 링케이지 플러스세트 요런애들은 그냥 비싸기만한 애들인가요. 피노 검색 들어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ㅇㄷ. 님이 말한 제품도 비싸기만 한게 아니라 물론 당연 좋지요
    군데 전직 개털로써 말씀 드리자면
    자주! 듬뿍! 써야 사람털 같아질수가 있다는 겁니다

    님 주머니가 항상 풀충전이어서 십마넌 짜리 헤어팩 매일 쓸 수 있다면
    무코타 밀본 쓰심 됩니당

    아, 글고 한두달에 한번씩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음 좋아요.
    전 꾸준히 글케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