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바로 하늘갈까요?
제사를하면 진짜 밥먹으러 올까요?
제사안하면 배고파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비용은얼마나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끝. 그런거 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재작년 엄마 돌아가셨는데 49재 지낸후 꿈에 고운 한복 입으시고 하늘나라에 계시는 꿈 꿨고 작년 첫 제사 지내고 다음날 덕분에 잘 먹었다 말하는 꿈 꿨어요. 아마도 제 마음속 생각이 꿈으로 나온거 같아요. 전 죽으면 끝이다 생각하는 입장이지만 엄마가 제사 중요하게 생각하신분이라 엄마제사는 간단하게나마 정성으로 차려드리고 싶어요.제 맘 편하자는거죠. 엄마 보고 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죽으면 그냥 끝.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끝일거같아요...남아있는자의 미련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