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방 냄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3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쾌쾌한? 냄새가 나요여자아이인데ㅠ매일 샤워하는데 왜그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베개 커버는 매주, 이불은 한달에 한번 빨아요. 환기하고 피톤치드 뿌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베개 속통을 버리고 커버를 자주 빨고 커버 빨면서 속통은 완벽 소독해야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속통이라 하니 이상해요베개솜이라고 하지 않나요?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환기수시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환기가 문제같아요침구 일주일에한번 싹다 빨아요애도 매일씻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