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방 냄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32 목록 댓글 10

쾌쾌한? 냄새가 나요
여자아이인데ㅠ
매일 샤워하는데 왜그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베개 커버는 매주, 이불은 한달에 한번 빨아요. 환기하고 피톤치드 뿌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베개 속통을 버리고 커버를 자주 빨고 커버 빨면서 속통은 완벽 소독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속통이라 하니 이상해요
    베개솜이라고 하지 않나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환기수시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환기가 문제같아요
    침구 일주일에한번 싹다 빨아요
    애도 매일씻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