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색이 자외선차단 잘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9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블랙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흰색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머 님아 저이거 사려고 똑같이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검정색이 온도가 낮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스킨 있어요. 잘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검은색이 열을 더 흡수해서 더울거같아요 마스크가 피부에 붙잖아요 밝은색 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