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일상 공유하는어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3

친구들도 다한다고 깔아달라는데

오늘기상하고 학원몇시에가고

점심 머먹었고등등

영상처럼찍어 올리는건데

 

저는이런거 사생활보여지는거 싫은데

하지말라했다고

입삐죽나와있네요

어휴

요즘시대를 못따라가는건가요 제가

아이는 초6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인스타말고 그런어플이 또 있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setlog 말씀하시는듯.
    요즘 여자애들 많이 하는데
    사실 저도 사생활땜에. 그리고 죙일 쪼물딱대는거 싫더만.
    다행히 남자애들은 이런거에 관심이 없어요. 딸들은 좋아할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학생아이 친한 고등학교애들과하는데 재미있나보더라구요 애기때부터 보던애들이라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