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도 다한다고 깔아달라는데
오늘기상하고 학원몇시에가고
점심 머먹었고등등
영상처럼찍어 올리는건데
저는이런거 사생활보여지는거 싫은데
하지말라했다고
입삐죽나와있네요
어휴
요즘시대를 못따라가는건가요 제가
아이는 초6이에요
다음검색
친구들도 다한다고 깔아달라는데
오늘기상하고 학원몇시에가고
점심 머먹었고등등
영상처럼찍어 올리는건데
저는이런거 사생활보여지는거 싫은데
하지말라했다고
입삐죽나와있네요
어휴
요즘시대를 못따라가는건가요 제가
아이는 초6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