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괜찮아요? 그러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꼭 많이 놀랐죠? 가 생각나요장수원 땜에일상속에서 괜찮아요? 라는 말을의외로 많이 쓰는데뒤에 많이 놀랐죠?가 붙어야 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ㅎㅎ전혀 생각도 못 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혀요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언제적 유행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니까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이어져오고 있어요괜찮아요?하면많이 놀랐죠? 머릿속에 떠올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