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괜찮아요? 그러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6 목록 댓글 5

꼭 

많이 놀랐죠? 가 생각나요

장수원 땜에

일상속에서 괜찮아요? 라는 말을

의외로 많이 쓰는데

뒤에 많이 놀랐죠?가 붙어야 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전혀 생각도 못 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혀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언제적 유행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니까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이어져오고 있어요
    괜찮아요?하면
    많이 놀랐죠? 머릿속에 떠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